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설 명절 동안 가장 '핫'했던 모바일 스토리는?

다음이 서비스하고 있는 고품격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스토리볼’, 모두 알고 계시죠?
스토리볼’은 다양한 방식으로 각 콘텐츠의 인기도를 측정하고 있는데요, 사용자들이 읽고 누르는 ‘공감’ 버튼이 가장 중요한 인기 척도가 되고 있습니다.


받은 공감이 1000개가 모이면 ‘천개의 공감’ 섹션에 등재되고, 명예의 전당처럼 모아 볼 수 있어요.  
또, ‘인기 스토리’ 섹션에서는 최근 일주일 간 가장 많은 사용자들의 클릭을 받은 글들만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난 설 연휴 동안 가장 큰 인기를 모은 스토리는 무엇일까요?
2월 3일 기준 일주일간 인기 작품들 리스트를 살펴 볼게요.

 

 

순위를 살펴보니, 스토리볼의 100여개의 콘텐츠 가운데 연휴 기간 가장 큰 인기를 얻은 콘텐츠는 ‘SNS 속 꿀잼 이야기’였습니다.

이 코너는 피키캐스트에서 인기 있는 SNS 상의 소소한 유머 콘텐츠를 선정해 보여주는 색다른 스토리입니다. 짧지만 빵 터지는 유머와 풍자가 넘치지요. 설 연휴에는 명절을 기념한 ‘대한민국 설날 공감’이 올라와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었네요! 어떤 내용인지 보러 가볼까요?

다음 스토리볼 ‘SNS 속 꿀잼 이야기' 보러가기


 

관상 전문가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김용남 씨가 연재하는 관상 이바구도 인기였습니다. ‘응답하라, 재물복!’, ‘성형을 하면 부자 관상이 될 수 있나요?’와 같은 흥미진진한 제목들이 터치를 막 부릅니다.
세웃동이 선사한 도매니저와 EXO만 있으면 여심공략 끝! 편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인기만큼이나 큰 공감을 얻었고요. 도매니저 인기는 식을 줄을 모르네요.  


미국에서 CEO를 한 경험을 바탕으로 쓴 임정욱의 한국 vs 미국 직장 1mm 차이’, 아티스트들의 감성이 가득한 Artist's 감성배경 갤러리 '코글매거진'도 핫한 콘텐츠들이었습니다. 스토리볼에서만 볼 수 있는 '고품격'에 어울리는 스토리들입니다. 추천 팡팡.

 

늘 비슷비슷한 일상이 아닌, 가족들과 함께 하는 긴 연휴이다보니 가볍고 유쾌한 이야기들이 더 많은 인기를 모은 것 같습니다. '스토리볼'이 지루한 도로 위에서 킬링타임에 한 몫 했을 것 같아 뿌듯합니다.

샤방

 

스토리볼은 '공감'입니다. 보시고 많은 '공감'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