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알짜 스타트업 취업 정보가 떴다! 스토리볼, "내가 원하는 회사, 나를 원하는 회사"

안녕하세요.

8월도 어느덧 중순으로 접어들고 있네요. 지금쯤이면 올해 하반기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꽁꽁 얼어붙은 취업시장에서 직장을 얻기 위해서는 대체 무엇을 해야할까 고민도 많으실 거라 생각되는데요.

무작정 남들이 다 하는 자격증 공부, 영어 공부를 따라서 해보기도 하지만 ..불안한 마음과 더불어

과연 내가 하고 싶은 일은 무엇일까? 나와 어울리는 회사는 어디일까 ? 하는 걱정에 밤잠 못 이루지는 않으신지. 

멍2

 

그래서 취업준비생분들의 이런 고민들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기 위해 다음 스토리볼이 나섰습니다:D

매주 화, 목요일에 연재되는 스토리볼 '내가 원하는 회사, 나를 원하는 회사'에서는

알짜 스타트업을 소개하고 그 회사가 어떤 인재를 원하는지, 내가 어떤 일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대기업은 각종 취업 정보 사이트나 카페 등을 통해서 입사 족보나 소식들을 자주 접하지만,

스타트업의 경우 신뢰할만한 기업 소개나 채용 정보가 부족했기에 늘 아쉬웠었는데요.

스토리볼에서는 스타트업 개별 기업의 주요 프로젝트, 가치와 비전, 근무환경, 직무 수행 과정, 인재상, 직군 필수 역량 등

구직자분들이 궁금해할 내용을 한가~~~득 담고 있답니다.

대박

 

또한 누구나 댓글로 회사에 대해 질문을 남기면, 해당 스타트업의 채용 담당자가 댓글을 달아서 질문에 답해주시기도 하고요.

 

그렇다면 현재까지 어떤 회사들이 소개되었는지 잠깐 보여드리자면!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의 디자인으로 유명한 친환경 디자인 컨설팅 회사 "슬로워크"

 

월 1억뷰를 달성하고 있는 글로벌 소셜SNS 회사 "빙글"

 

이외에도 앞으로 글로벌 소셜 마케팅 회사 "이노버즈", 글로벌 화장품을 판매하는 "위시컴퍼니", 농수산물 산지직송 서비스 "헬로네이처" 등등

다양한 스타트업의 채용소식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랍니다.

 

스토리볼 "내가 원하는 회사, 나를 원하는 회사"를 통해서 여러분께서 꿈의 직장을 찾길 바라며!

담담은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