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이 서비스하고 있는 '신데렐라 일레븐'이라는 모바일 게임.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탄탄한 게임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신데렐라 일레븐’은 여성 축구부의 감독이 되어 미소녀들을 스카웃하고 훈련시켜 전국 최강의 축구부를 만드는 내용의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입니다.
전작인 ‘신데렐라 나인’에 등장했던 아름다운 일러스트들을 비롯해 정말 예쁜 일러스트 총 200여명의 캐릭터가 게임 속에서 살아 숨쉬고 있답니다. 단순히 예쁘다고 인기가 있는 건 아니겠죠. 포메이션 설정 및 선수편성과 교체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축구 자체의 재미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신데렐라 일레븐' 복주머니 판매 이벤트에 몰린 분들의 행렬을 봐도 그 인기를 실감하실 수 있겠죠? ^^
많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신데렐라 일레븐'은 캐릭터 공모전을 3월 9일까지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공모전을 통해 숨은 실력자들의 일러스트 캐릭터를 발굴해 게임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하구요. 게이머와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나가고자, 한발씩 나아가고 있답니다.
그림에 조~금이라도 자신 있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신데렐라 일레븐'에 어울리는 캐릭터를 그려서 3월 9일까지 응모하면 된답니다.
이번 공모전의 상금은 대상(1명) 100만원, 2위(1명)는50만원, 3위(1명) 30만원입니다. 상금 뿐 아니라 푸짐한 게임 아이템도 덤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심사의 공정성을 위해 일본 개발사에서 직접 평가단에 참여해 점수를 매긴다고 하네요. 수상작 발표는 3월 18일, 신데렐라 일레븐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할 예정입니다. 어떤 캐릭터들이 등장하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자, 지금 바로 공모전 참가 페이지로 오세요~